경희치대 44대 학생회 D-Square 오픈
상태바
경희치대 44대 학생회 D-Square 오픈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4.01.02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 도서관 가꾸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추진…학생·교직원 간 다양한 정보·지식 공유의 장으로 활용

 

경희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대학원장 박준봉)과 경희 치대 44대 학생회 ‘Plus your smile’이 지난 12월 10일 치의학관 지하 2층에서 D-Square를 오픈했다.

 
이날 오픈식에는 박준봉 대학원장을 비롯해 권긍록 교무부학장, 44대 학생회 임원 등이 참석했으며, D-Square 오픈까지의 경과사항 보고 및 운영방안 등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다.

특히, D-Square에 비치될 다양한 서적들은 치대·치전원 교수들이 자발적으로 ‘내 인생의 책’을 기증해 모여진 120여 권의 책으로, 이용은 비치된 대여일지 작성 후 누구나 대여가 가능하다.

참고로 경희 치대가 와 학생회가 공동으로 오픈한 D-Square는 재학생·교직원 간 정보공유를 위해 야심차게 추진한 ‘작은 도서관 가꾸기’ 프로젝트의 결과물이다.

학생회 관계자는 “D-Square는 매점 내에 항상 비어있는 책장을 치전원의 모든 구성원들이 건강한 정신과 지혜를 공유하고 우리들만의 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수 있으면 더 큰 의미가 될 것이란 생각에 ‘네이버 지식인의 서재’를 착안했다”며 “경희치대·치전원 재학생 및 교수들과 폭넓은 정보공유의 장이 됐음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