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도 핸즈온 코스! 이젠 책으로 배우자!
상태바
엔도 핸즈온 코스! 이젠 책으로 배우자!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4.01.28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위즈덤, 『개원의를 위한 찾아가는 근관치료 핸즈온』 출간…흔히 마주하는 근관치료 Protocol 소개

 

 
치의학서 전문 출판 브랜드 ‘덴탈위즈덤’이 한 권의 책으로 끝내는 엔도 핸즈온 코스 『개원의를 위한 찾아가는 근관치료 핸즈온』를 출간했다.

본서는 저자인 연세휴치과 김현기 원장이 지난 5년간 개원의를 대상으로 진행했던 엔도 핸즈온 코스의 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해 실제 근관치료 핸즈온을 실습하듯이 매뉴얼로 보여주기 위해 기획된 서적이다.

이를 위해 술식 하나하나가 그림과 사진으로 표현되어 있으며, 같은 치아라 하더라도 형태학의 분류에 따라 다른 적용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Ni-ti rotary file의 특성에 맞는 진료 Protocol을 세세하게 제공해 쉽게 따라하면서 임상 케이스별로 상황에 따른 근관치료 술식의 변화를 극복할 수 있는 지침을 주고 있어 개원의들에게 더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치아의 형태학적 특성에 따른 근관성형 방법을 각 부위별 실제 치료 순서대로 세부적으로 나열하고, 정해진 Protocol에 따라 실제 임상 케이스에 적용한 증례를 보여주고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에 본서는 근관치료 핸즈온 연수회를 경험하지 못한 초심자나 핸즈온 실습을 해보았지만 실제 적용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원의에게 임상에서 쉽게 따라 해볼 수 있는 근관치료 매뉴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가는 70,000원이며, 궁금한 점은 www.dentalseminar.co.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