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SIDEX 2014! 최대 "흥행 몰이"
상태바
신흥, SIDEX 2014! 최대 "흥행 몰이"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4.05.14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롭거나! 놀랍거나! 신상품·히트상품 가득…부스 곳곳 인산인해, 줄서서 구입 진풍경 연출도

 

㈜신흥이 SIDEX 2014 전시회에서 임상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 비장의 신제품들과 그 동안 오랜 사랑을 받아온 히트상품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대거 선보이며 사상 최대 실적으로 전시회를 마감했다.

매년 SIDEX에서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참가자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해 온 신흥은 이제 전시회의 플랫폼으로 완벽하게 자리를 잡았다는 평가를 받기에 충분했다.

 
SIDEX 등록인원 대부분이 신흥 부스를 빠짐없이 방문했으며, 이에 신흥 부스 곳곳에는 연일 수많은 참관객으로 발 디딜 틈이 없었다. 즉, 전시장에 오면 신흥은 누구나 들려야 하는 필수코스이자 전시회의 중심이 됐다는 평가다.

우선 신흥은 주목할 만한 신제품을 대거 런칭해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SIDEX 2014에서 사전 예고 없이 깜작 공개한 Taurus C1에 대한 반응이 가장 놀라웠다. 국내 유니트체어 시장의 왕좌 자리를 지켜나가고 있는 명품 Taurus 시리즈의 제품 퀄러티는 그대로 유지하되, 사용의 편의성은 보다 향상시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팅한 전략 상품이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심플하고 컬러풀한 디자인에 먼저 눈길이 가며, 기본적인 사양은 명품 Taurus의 맥을 유지하되, 자동수관세척 시스템 등의 부가적인 기능을 덜어 내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매력적인 상품이다.

▲ TaurusC1
특히, 계속해서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수출부문을 겨냥해 왼손잡이 용 제품도 함께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본격적인 런칭에 앞서 실시한 사전예약 건수가 가히 폭발적이어서 앞으로 유니트체어 시장에 상당한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5mm 이상의 와동 충전도 한번에 끝낼 수 있는 신개념 구치부 전용 컴포지트 필링 시스템 ‘SonicFill(Kerr,미국)’에 대한 반응은 이미 예견된 것이었다. 그 동안 지루한 레이어링을 견뎌왔던 치과의사들에게 이미 입소문이 나, SIDEX 2014 현장에서는 천명 가까운 치과의사가 직접 핸즈온을 통해 세상에 없던 구치부 충전법을 새롭게 체험해 보았다.

▲ 소닉필 핸즈온
2011년에 먼저 런칭된 미국 개원가는 이미 50% 정도가 구치부 충전을 위해 ‘SonicFill’을 사용하고 있다는 데이터가 전해지며, 국내 구치부 필링 시스템에 새로운 혁명을 이끌 제품으로 계속해서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전시회에서 처음 선보인 우식진단 구강카메라 ‘VistaCam iX(Durr,독일)’도 SIDEX 2014의 대박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탈착식 헤드 교체로 우식 진단에서 120배율 접사, 치간 분석까지 모든 기능을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구강카메라로 런칭과 동시에 상당한 판매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VistaCam iX’의 치아우식 진단 기능은 모니터에 우식의 진행상태를 다양한 색상으로 시각화하고, 우식 정도를 정확한 수치 데이터로 제공함으로써 정밀한 우식진단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 환자의 의구심을 완벽히 제거함으로써 진료동의율을 대폭 향상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 VistaCamiX
또한 RMGI 시멘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신제품 ‘Nexus RMGI(Kerr,미국)’도 이번 전시회를 통해 처음 공개돼, 런칭과 동시에 히트상품이 됐다. ‘Nexus RMGI’는 모든 종류의 보철물 및 덴틴과 에나멜 모두에서 강력한 본딩력을 보이며, 잉여 시멘트의 간편한 제거, 낮은 피막도, 향상된 방사선 불투과성, 편리한 사용 등 RMGI 시멘트가 갖춰야 할 모든 기준을 업그레이드하여 눈길을 끌었다.

신흥은 여러 신제품들을 선보이며 단순히 제품 소개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핸즈온 부스를 별도로 운영하고, 치과계 동영상 컨텐츠 공유의 장 ‘DENTAL Tube’ 부스를 통해 해외제조사에서 직접 진행하는 신제품 특별강의 시간도 마련해 더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그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여러 히트제품에 대해서도 그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각 부스마다 인산인해를 이뤘다.

▲ 덴탈튜브 강연
그 중에서도 국내 시장 부동의 1위를 확고히 지키고 있는 치과용 귀금속 합금 브랜드 ‘골드니안(GOLDENIAN)’ 부스는 전시회를 맞아 파격 프로모션을 선보여 전시 기간 내내 끊임없는 발길이 이어져 줄을 서서 구입하는 진풍경까지 연출하며 가장 큰 사랑을 받았다.

엄격한 성분 분석 하에 순도 99.99%의 엄선된 Pure Gold만을 사용해 최적의 생체 친화성과 안정성을 자랑하는 품질에 대한 믿음과 합리적이고 안정적인 가격정책, 그리고 다양하고 알찬 고객 혜택까지 두루 갖춰 앞으로 전시회에서도 가장 큰 인기 부스가 될 전망이다.

또한 상악동 시술의 노하우를 집약한 ‘SIS SINUS KIT’와 SIS(Shinhung Implant System) 핸즈온 부스에는 2,500여 명의 치과의사가 방문해 SIS의 안정된 식립감과 SINUS KIT의 편리성을 직접 체험해 보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 SIS 임플란트 핸즈온
올해 5회째를 맞는 임플란트 국제 심포지엄 ‘SID 2014’ 부스도 마련돼 사전 홍보 및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All about Maxilla’ 라는 대주제를 내걸고 ‘상악’에 대한 모든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 드리겠다는 컨셉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현장에서 수많은 사전등록이 이뤄져 눈길을 끌었다.

그 밖에도 자극없이 부드럽게 치은삽입이 가능한 ‘Gingicord’ 등을 새롭게 출시하며 계속해서 ‘High Quality, Good Price’를 실현하고 있는 합리주의 Dental Product ‘SELECTION’ 부스, 100배 희석액에 15분동안 담가 두기만 하면 세척, 소독, 녹방지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기구 소독제 ‘SafeClean Instrument’을 새롭게 출시한 ‘FRESHLINE’, ‘Dura-Green DIA(Shofu,일본)’를 내세워 지르코니아 연마 3단계 공식을 제안하며 큰 사랑을 받은 ‘Shofu’ 부스, 일본 No.1 STONE 전문기업 SSS부스, 보험청구•고객관리 통합시스템 ‘i-pro’ 및 스마트한 모바일 전자차트 ‘i-pro note’ 부스 등 신흥 구석구석의 모든 부스가 빠짐없이 수많은 관람객을 불러 모으며 큰 사랑을 골고루 받았다.

신흥 관계자는 “매년 새로운 전시문화를 선보이며 전시회의 트렌드를 바꿔나가고 있다”며 “함께 배우고, 함께 즐기고, 알찬 혜택까지 듬뿍 챙겨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더욱 정교하게 업데이트하여 고객의 신뢰에 더 큰 만족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