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개원 위한 노하우 ‘무료로 전수받자!’
상태바
성공개원 위한 노하우 ‘무료로 전수받자!’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4.05.30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굿, 내달 22일 ‘2014 치과 오픈세미나’…입지선정부터 개원자금·세무·노무 인테리어까지 ‘한 눈에’

 

치과병의원 개원정보 포탈사이트인 '메디굿'(www.medigood.net)이 '2014 MEDI GOOD 치과 오픈 세미나'를 개최한다.

개원을 앞둔 치과의사들을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을 초빙해 진행되는 '치과 오픈 세미나'는 다음달 22일 오전 10시부터 삼성생명 잠실빌딩 2층 대회의실에서 6시간에 걸쳐 성공개원을 위한 다양한 강연이 펼쳐진다.

참고로 메디굿은 개원입지에서부터 법률, 마케팅, 세무, 인테리어, 장비선택 기준에 이르기까지 성공적 개원을 위한 모든 정보를 연관 후원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회원들에게 심도 깊은 정기적 세미나를 통해 제공해오고 있다.

 
올해로 두번째를 맞은 '치과 오픈 세미나'에서는 성공적 개원입지 전략에서부터 개원자금가이드까지 8개 강연이 펼쳐진다.

먼저 골든와이즈닥터스 정영진 팀장이 '성공개원을 위한 입지선정 전략'을, 제이에드 정상호 대표가 '성공개원을 위한 병원마케팅 전략'을 전수한다.

이어 디오임플란트 이주애 PM이 ‘구강스캐너와 캐드캠 선택기준’을, HDX 덴탈사업부 최하준 과장이 ‘신품과 중고품, 메인과 소장비 선택 기준’을 설명한다.

오후에는 제오디자인 오승철 대표가 '다시 찾고 싶은 병원 만들기'를 주제로 병원인테리어부터 주요 공간 체크포인트를 설명하고, 세무법인 대성 안보현 세무사가 '성공개원을 위한 세금 전략'으로 개원시 분야별 주의사항과 효율적 자금관리, 세무조사 대처방법 등을 설명한다.

또한 유준선 세무사는 '개원의를 위한 노무가이드'로 병의원 노무 프로세스 점검과 포괄임금제의 실무적용, 효율적 직원관리 방안 등을 설명하며, 마지막으로 씨티은행 개인대출영업본부 정재혁 팀장이 '개원자금가이드'를 주제로 효과적인 개원자금 준비방법을 설명한다.

이번 치과 오픈 세미나는 사전등록 및 메디굿 회원가입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고, 문의는 070-8281-358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