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보험 집중탐구 '사전등록 D-4'
상태바
임플란트 보험 집중탐구 '사전등록 D-4'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4.07.1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 보험학회 학술집담회 마감 임박…“종일강연 듣고 학회 가입도 하고” 등록비 인하 혜택까지

 

“금인레이나 골드크라운의 제거도 보험적용이 될 수 있다는 것, 75세 이상 어르신 임플란트 외에 기존 임플란트를 제거하는 것 역시 보험 대상이라는 사실을 아시나요?”

대한치과보험학회(회장 김진범 이하 보험학회) 학술집담회의 사전등록 마감이 나흘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2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8층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2014 학술집담회’에서는 7월 임플란트 급여화 시행에 발맞춰 임플란트 및 보철 보험진료에 대한 실전 정보가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어르신 임플란트 급여화 외에 기존 임플란트에 발생된 여러 문제점까지 보험을 적용할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라 귀추가 주목된다.

이외에도 이날 세미나에서는 ▲보험개론 및 보험진료 강화의 필요성 ▲보존 및 근관치료의 보험 ▲치주 및 구강외과 보험진료 ▲실전차팅을 주제로 한 종일 강연이 이어진다.

연자로는 충북치과의사협회 부회장인 조재현 원장과 보험학회 학술이사인 최희수 원장, 대한근관치료학회 보험이사인 황성연 원장이 나선다.

보험학회 진상배 총무이사는 “대한치과의사협회의 취지에 적극 동참하고자 학회 가입회원에 한해 치과의사 15만원, 스탭 13만원에 학회도 가입하고 강의도 들을 수 있도록 부담을 더 낮췄다”면서 “세 연자의 초청강연이 흔치 않는 만큼 임플란트 급여화에 대한 궁금증을 하루에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기존 회원들은 치과의사나 스탭 구분 없이 10만원에, 강의수강만을 원할 경우 20만원에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회원 가입에 동의만 한다면, 오히려 5~7만원이 할인된 등록비로 강의를 수강하는 셈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10-9874-8029)로 문의 가능하며, 등록비는 신한은행 100-028-959699로 보내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