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관치료·보험청구 해답! ‘기본에서 찾자’
상태바
근관치료·보험청구 해답! ‘기본에서 찾자’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4.08.20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ENDO Hands-on Course 개최…NI-TI FILE 최신 경향 ‘한눈에’·보험청구 고민 해결도

 

 
㈜신흥이 연세휴치과 김현기 원장과 연세림치과 임정선 원장을 초청해 ‘기본에서 답을 찾는 근관치료와 보험청구’라는 타이틀로 엔도 핸즈온 코스를 개최한다.

다음달 24일을 시작으로 10월 8일까지 매주 수요일 총 3차에 걸쳐 신흥연수센터에서 진행될 이번 세미나는 NI-TI FILE을 통한 엔도 치료의 비중이 높아지는 치과계 동향을 반영해 특별히 기획됐다.

또한 이번 세미나는 정확하고 실용적인 근관치료 프로토콜을 제시함으로써 연수생들이 좀 더 확실하고 안정적인 솔루션을 얻어갈 수 있도록 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김현기 원장은 “근관치료가 어렵게 느껴질수록 기본으로 돌아가는 것이 중요하다”며 “연수생들이 세미나를 통해 근관치료에 대한 기본기를 다지고, 개원의들의 고민거리 중 하나인 보험 청구에 대해 알아보는 유용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1회차 강의에서는 Ni-Ti rotary instrumentation의 기본 및 최신 경향에 대해 살펴보고, 2회차 강의에서는 치아 형태와 상황에 따른 근관치료 프로토콜을 수립한다.

3회차 강의에서는 개원가에서 근관치료가 실패하는 원인을 분석하고 대처 방안을 알아봄과 동시에 임정선 원장이 ‘데칼코마니 in 보험청구’라는 타이틀로 근관치료에 대한 보험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NI-TI FILE ‘K3XF’와 ‘TF FILE’을 이용한 다양한 실습 시간을 강연과 같은 비중으로 별도로 마련해 더욱 눈길을 끈다.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K3에서 유연성을 보완해 2012년 새롭게 출시된 K3XF는 뛰어난 내구성, 삭제력, 근관 변형의 최소화, 합리적인 가격 등으로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TF File은 시술 단계를 간단하게 해 주어 체어타임을 감소시키고 파일 사용을 절감해 임상 효율을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등록방법은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온라인으로 등록하거나, 080-801-1577,8로 접수하면 되며, 등록비는 30만원이다.

덴탈비타민 회원의 경우 5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세미나 문의는 080-801-1577~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