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전용모드 광중합기 ‘VALO’ 인기
상태바
교정전용모드 광중합기 ‘VALO’ 인기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4.11.0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존월드, 교정학회 학술대회서 큰 호응…내년 2월 6일 Dr. McLaughlin 특별초청 서울 세미나

 

㈜더존월드(대표 이계우)가 지난달 31일부터 열린 2014 대한치과교정학회 종합학술대회 및 전시회에서 교정재료 및 신제품 등을 런칭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교정전용 모드가 탑재된 ‘VALO(바로,울트라덴트社/미국)’ 코너에서는 최근 광중합기의 새 바람을 불러일으키며 전국 1,000여 치과에서 구매된 ‘VALO’를 선보여 구매하려는 치과의사들로 붐볐다.

특히, 부스 방문을 한 대부분의 개원의 원장들은 이미 VALO의 우수성에 대해 주변 지인들을 통해 들어서 익히 알고 있다며 바로 구매 의사를 밝히는 장면이 연출됐다.

참고로, VALO는 REALITY 선정 광중합기 부문 세계 최우수상(5Star Award)을 거머쥐며 객관적으로도 그 품질을 입증 받아 세계시장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VALO는 시간이 가면서 광도가 떨어지는 등 일반 광중합기의 주요 불만 사항을 모두 보완한 제품으로 세계 최초 교정전용모드를 탑재해 교정의들로부터 최고의 명품으로 자리매김 한 제품이다.

 
또한 ‘아쿠아픽’ 코너에서는 직접 시연하고자 하는 교정 원장들로 인해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아쿠아픽을 체험한 모든 이들은 한결같이 “정말 개운하다. 제품이 정말 좋다” 등의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곧 많은 상담과 구매로 이어졌다.

현재 아쿠아픽은 전국 1만여 치과 거래처가 입증하듯 국내에서 치과 전문의들로부터 가장 많이 추천받는 국산 구강세정기 1위로 자리매김한 상태이다. 또한 미국, 일본, 독일, 러시아, 인도, 중국, 태국, 대만을 비롯한 30여 개국에 수출 독점 계약을 체결했으며 각 나라 치과 및 각종 온,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홈쇼핑 판매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아울러 더존월드는 Ultradent社(미국)의 교정파트인 Opal를 선보이며, 많은 교정 전문의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MBT System의 창시자인 Dr. McLaughlin가 합류해 개발한 것으로도 유명한 Opal 교정 제품은 교정의 기본인 Bracket뿐만 아니라 DBS시 꼭 필요한 Etch, Primer, Bonding 재료를 비롯해 ClassⅡ 진료에 효과적인 Esprit이 최초 런칭되며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더불어 내년 2월 6일 더존월드와 스피드덴탈 공동 주최가 확정된 Dr. McLaughlin 특별초청 서울 Course 세미나에 대한 사전접수 문의도 쇄도됐다.

이번 2014년 교정 전시회에는 Ultradent社 Manager인 Ralph Esguerra가 직접 방문해 한국 교정 전문의와의 만남을 가져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

이틀간 교정 전시를 마친 더존월드 이계우 대표이사는 “더존월드의 제품을 잊지 않고 부스를 찾아 주시고 성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고품질의 제품,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최고의 고객 서비스로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