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학계 권위자 ‘맬러플린 박사’ 내한
상태바
교정학계 권위자 ‘맬러플린 박사’ 내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4.11.06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2월 6일 더존월드 ‘치아교정 서울 강연회’서 특강… 사전등록 오는 28일까지 선착순 마감

 

 
세계 교정학계의 살아있는 전설 Dr. McLaughlin(사진)의 특별초청 서울 강연회가 확정돼 교정계의 관심이 뜨겁다.

(주)더존월드와 (주)스피드덴탈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치아교정 서울 강연회’는 내년 1월부터 7회에 걸쳐 진행되며, Dr. McLaughlin는 2월 6일 세 번째 강연에서 특별연자로 초청됐다.

Dr. McLaughlin은 ‘Inter-Arch Treatment Mechanics-PartⅠ- Class Ⅱ Treatment’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고로 미국 현지에서 Dr. McLaughlin 프로그램을 연수하려면 약 2천만원 상당의 추가 비용이 필요하다.

더존월드 관계자는 “미국과, 유럽 등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번 강연을 서울에서 직접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이 높다”면서 “소수 인원만을 모집해 내실 있는 세미나를 선보인다는 사실에 벌써 개원가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고 말했다.

맥러플린 박사는 “매 강연회마다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한국 교정 선생님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면서 “이번 강연에서는 효과적인 치아교정을 위한 흥미 있고 다양한 30년간의 임상케이스를 중심으로 앞서가는 한국 교정 선생님들을 위한 내실 있는 강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전등록 마감은 오는 28일까지이며 현장 접수는 불가하다. 이번 서울 강연회는 2015년 2월 6일 오전 10시 강남성모병원 지하1층 강당에서 개최되며, 사전등록 문의는 02)777-280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