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모터 핸드피스 YESDEX서 큰 호응
상태바
전기모터 핸드피스 YESDEX서 큰 호응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4.11.18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엔엑스, ‘일렉(ELEC)’ 데모부스 마련해 체험 기회 제공

 

㈜마이크로엔엑스가 강력한 파워로 무장한 전기모터 핸드피스 ‘일렉(ELEC)’이 지난 15~16일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YESDEX 2014 전시회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성공적인 전시 행사로 큰 성과를 올렸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엔섹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핸드피스 일렉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데모 부스를 마련, 국내 개원의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업체 관계자는 “전기모터 시스템의 장점은 기존 에어를 이용해 rpm으로 파워를 구현하는 방식이 아닌 기어와 기어가 맞물려 회전하는 방식으로 안정적인 전기 동력 전달로 ‘강력한 파워’를 낼 수 있다”면서 “지르코니아나 메탈 크라운, 포세린 등 강도 높은 보철물 제거 시 체어 타임을 1/3 이상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저속에서도 높은 토크를 유지할 수 있어 정밀한 프랩이나 마진 정리할 때 치아 표면을 깔끔하고 정교하게 다듬어내 보철물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면서“특히 CAD/CAM 사용 시 적합도를 높여줘 시간과 비용적인 면에서도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이크로엔엑스는 제품의 내구성과 기술력을 보장하기 위해 구매 고객 모두 전기모터‘일렉’과 Sirona핸드피스 카트리지 소모품을 2년간 무상 수리 보장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제품 문의는 031)348-754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