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전기모터 일렉’ 세계일류상품에
상태바
국내 첫 ‘전기모터 일렉’ 세계일류상품에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4.12.11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ORTA, 9일 선정…(주)MicroNX, 해외 수출 탄력 기대

 

 
강력한 파워와 높은 정밀도로 국내 치과 핸드피스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전기모터 핸드피스 시스템 ‘일렉(ELEC)’이 세계일류상품 반열에 올랐다.

㈜마이크로엔엑스는 세계 최초 특허를 획득한 브러쉬가 없는 유럽형 BL(Brushless)DC 전기모터 ‘일렉(LED옵틱/내부 주수)’이 KOTRA에서 수출 확대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추진해온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이로써 ‘일렉’에 대한 국내 제품 인지도 향상은 물론 해외 수출에도 한층 더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금껏 수입에 의존해온 국내 치과용 전기모터 핸드피스 시장에서 처음으로 국내 기업이 기술력과 품질력을 바탕으로 어깨를 나란히 경쟁할 수 있는 첫 발을 내디딘 것이다.

전기모터 핸드피스는 이미 유럽에서는 80%, 독일에서는 100%가 유니트 체어에 기본 장착돼 임상에 폭넓게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높은 성능과 효율성을 갖고 있지만, 수입품의 높은 출시가격으로 개원가의 외면을 받아왔다.

하지만 일렉은 수입품 대비 동등 사양 이상의 스펙임에도 불구하고 국산화를 통해 가격은 절반 정도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할 수 있어서 도입을 망설여온 개원의들의 구매 열풍으로 현재 생산물량이 부족할 정도의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마이크로엔엑스 이종건 대표이사는 “전기모터 시스템의 장점은 기존 Air를 이용해 회전속도로 파워를 구현하는 방식이 아닌 기어와 기어가 맞물려 구동하는 방식으로 안정적인 전기 동력 전달로 ‘강력한 파워’를 낼 수 있다”면서 “최근 지르코니아나 포세린, PFM 등 보철물의 강도가 점차 높아지는 Trend를 반영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마이크로엔엑스는 제품의 내구성과 기술력을 보장하기 위해 구매 고객 모두 전기모터 핸드피스 카트리지를 2년간 무상 수리 보장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제품 문의는 031)348-754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