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학 권위자 맬러플린 박사 내한 임박
상태바
교정학 권위자 맬러플린 박사 내한 임박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4.12.1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6일 특별초청 서울강연회 관심 후끈…더존월드, 오는 31일까지 추가 등록 접수

 

▲ 맥러플린 박사
세계 교정학계의 살아있는 전설, Dr. McLaughlin(맥러플린 박사)의 특별초청 서울 강연회가 사전등록 단계부터 교정계의 관심이 뜨겁다.

(주)더존월드는 (주)스피드덴탈와 공동으로 내년 1월부터 7회에 걸쳐 진행하는 ‘치아교정 서울 강연회’ 중 2월 6일 세 번째 강연인 맥러플린 박사 특별 초청 강연을 더욱 내실 있게 진행하기 위해 150명으로 등록인원을 제한했다.

그러나 추가 신청자가 많아 추가 모집을 결정 짓고 200여명으로 마감 지을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더존월드 관계자는 “맥러플린 박사가 교정학계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Opinion Leader라 많은 교정치의가 기다렸을 거라 예상했다”면서 “사전등록이 마감 된 이후에도 세미나 신청을 하려는 전화가 많아 2차 모집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미국 현지 연수 비용 약 2천만원 상당’의 Dr. McLaughlin 프로그램은 세 번째 강연으로 ‘Inter-Arch Treatment Mechanics-PartⅠ- Class Ⅱ Treatment’라는 주제로 펼쳐질 예정이다.

미국, 유럽 등 선진국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이번 강연을 서울에서 직접 들을 수 있다는 소식과 소수 인원만을 모집하여 내실 있는 세미나를 선보인다는 사실에 벌써 개원가의 관심과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2차 사전등록 마감은 오는 31일까지이며 현장접수는 불가하다. 이번 서울 강연회는 2015년 2월 6일 오전 10시 강남성모병원 세미나홀에서 개최된다.

등록문의는 02-777-280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