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안전성 높인 컬러링 리퀴드 ‘출시’
상태바
한진, 안전성 높인 컬러링 리퀴드 ‘출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5.06.24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스러운 지르코니아 색상 구현…디핑 5종‧리퀴드 12종 및 마킹액 4종으로 구성

 

(주) 한진덴탈이 생물학적 안전성을 높인 의치착색재 ‘크레이션 지르코니아 컬러링 리퀴드’를 선보였다.

기존의 의치착색재의 경우 도재 부속재료로 수입 및 제조하기 때문에 안전성 검사가 필요 없는 1등급으로 분류되지만, 이번 한진덴탈의 제품은 생물학적 안전성 검사를 거친 인체 무해한 성분들로 제조됐다.

한진덴탈 관계자는 “그레이시하고 화이트한 지르코니아 보철물의 색상을 따뜻한 계열, 투명감 있는 색상으로 지르코니아 보철물을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크레이션 지르코니아 컬러링 리퀴드는 디핑용과 아나토믹 브러쉬 테크닉 용으로 구성돼 있는데, 디핑용의 경우 지르코니아 보철물의 베이스 컬러 용액으로 비타쉐이드 16가지 색조를 전부 재현할 수 있으며, CL-1부터 CL-5까지 5가지 종류가 있다.

또 아나토믹 브러쉬 테크닉용의 경우 아나토믹 치아색조를 재현하는 비타 바디 색조 4가지, 서비칼 색조 4가지, 특수 효과 색조인 Blue, Brown, Orange, Grey 4가지로 총 12가지 종류의 리퀴드로 구성돼 있으며, 이 쉐이드를 섞어 사용할 때 바른 이치와 두께를 알 수 있도록 하는 마킹액 4종류가 별도로 준비돼 있다.

제품 관련 문의는 02-755-5480으로 하면된다.

▲ 디핑용 4종
▲ 아나토믹 브러쉬 테크닉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