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스케일러 ‘SONICflex 2003L’ 인기
상태바
오스템 스케일러 ‘SONICflex 2003L’ 인기
  • 윤은미
  • 승인 2015.08.20 09:5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팁 측면 스케일링도 가능해 편리성 UP…치주치료∙보철삭제 등 활용도 높은 핸드피스로 각광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판매하는 KaVo사의 스케일러, ‘SONICflex 2003L’이 우수한 성능과 높은 진료 효율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SONICflex 2003L’은 압축공기를 동력으로 하는 스케일러로, 일반 스케일링뿐만 아니라 치주∙근관치료, 보철 삭제, 임플란트 수술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핸드피스다.

일반 초음파 스케일러가 24KHz의 고주파를 사용하는 것과 달리 ‘SONICflex 2003L’은 6KHz 저주파 상태로 팁이 진동하기 때문에 환자가 체감하는 통증과 소음이 매우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반 스케일러가 팁 끝으로 긁어내듯이 사용하도록 되어 있는데 반해, ‘SONICflex 2003L’은 팁 측면으로도 스케일링이 가능해 구강 내 접근성이 우수하고, 사용하기 매우 편리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플라즈마 코팅을 적용해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하고, 부식 등의 변질 우려가 없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며 “기존 스케일러보다 팁 수명이 길고, Kavo 핸드피스 사용자라면 추가로 핸드피스와 튜브를 연결하는 Coupling을 별도 구매할 필요가 없어 경제적”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25,000 Lux 밝기를 제공해 선명한 시야확보가 가능하고, 3단계 강도 조절로 파워 및 진동크기가 다양한 것도 장점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팁이 원형으로 운동해 팁 측면을 사용한 치석제거가 가능하고 환자가 느끼는 시술 후 시린 증상이 적을 뿐만 아니라, 시술자의 피로도도 적다”며 “Ultra-Sonic Scaler와 병행해 사용할 수 있고 심한 치주질환 환자에게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제품문의 070-4394-1413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스케일러는 중요해 2015-08-25 00:51:13
sonic scaler를 ultra sonic scaler랑 같이 사용해야하면 뭐하러 쓰나요? ultrasonic하나면 되는데?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