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STEM AIC Sinus Surgery Course 성료
상태바
OSSTEM AIC Sinus Surgery Course 성료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5.09.0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달간 총 4회 심화과정으로 진행…상악동 처치 관련 라이브서저리 마련도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서울 삼성동 AIC 연수센터에서 ‘OSSTEM AIC Sinus Surgery Course’를 개최했다.

‘Sinus Surgery Course’는 지난 7월 25일부터 8월 23일까지 총 4회에 걸쳐 Advanced 과정으로 진행됐으며, 앞선치과병원 조용석 원장이 Course Director를, 안암위드치과 한동관 원장과 효치과 박정철 원장, 내이처럼치과 옥용주 원장이 Faculty를 맡았다. Assistant faculty로는 효치과 김수민 원장과 내이처럼치과 전진 원장이 참여했다.

OSSTEM AIC Sinus Surgery Course

이에 총 28명의 연수생들이 ‘Sinus Surgery Course’에 참가했으며, 1, 2회 차에서는 상악동에 대한 해부학 및 생리학적 특징을 짚어본 후 CAS-KIT, LAS-KIT, SINUS-KIT를 이용한 다양한 실습이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3, 4회 차에서는 임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상악동 처치 관련 문제점과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논의됐으며, 라이브서저리를 통해 참가자들이 직접 고난이도 시술을 체험함으로써 자신감을 고취시켰다는 평이다.

한편, 오는 10월 10일부터는 서울H치과 전인성 원장이 이끄는 Sinus Surgery Course가 삼성동 오스템 AIC 연수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