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GAMEX서도 필수 방문부스로 ‘우뚝’
상태바
신흥, GAMEX서도 필수 방문부스로 ‘우뚝’
  • 윤은미
  • 승인 2015.09.2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히트상품 고루 배치돼 ‘눈길’…다양한 제품 전시에 핸즈온 체험 후 받는 쏠쏠한 혜택까지

 

㈜신흥이 GAMEX 2015에서 유니트체어, 임플란트, 골드, 일반 재료 등 주요 부스에서 특별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매 전시회마다 다양한 치과 기자재에 대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여온 신흥은 올해 GAMEX2015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전시회의 필수 방문 부스로 자리매김 했다는 평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알루미늄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이 이물감과 열발생이 없는 편안함과 부드러운 시저링으로 인기를 끌었다. 신흥이 출시한 알루미늄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은 시저링만으로 간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아크릴 레진보다 교합을 쉽게 맞출 수 있어 출시 이래 개원가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신흥 관계자는 “ALU:CAP은 바쁜 진료 시 체어타임을 줄여주는 효자제품”이라며 “전시회에서 직접 시저링을 경험해보면서 제품의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었다”고 피력했다.

 

GAMEX 2015 신흥 전시장 일대 전경

SIS 신제품 런칭에 인기몰이

한편 SIS(Shinhung Implant System)부스에서는 새로운 제품들이 런칭됐다.

특히 SIS Crestal Kit에 이어 두번째로 출시된 ‘Bite Impression Coping’과 ‘Hydro-Lateral Approach Kit’은 신규 런칭을 기념한 특가패키지를 선보여 관심을 얻었다.

두 제품은 이미 지난 9월6일 열린 SID(SHINHUNG IMPLANT DENTISTRY)에서 첫 선을 보이며 호응을 얻었던 제품으로 이번 GAMEX2015에서도 흥행몰이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더불어 LUNA S와 SOLA S 또한 전시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이벤트로 주목을 받았는데, 초기 고정력과 안정적인 식립감으로 주목받고 있는 두 제품 모두 핫 아이템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체어 전시장에서 직접 시연에 나서보는 관람객의 모습

영구접착용 시멘트 Nexus RMGI 호평

Kerr Cement는 네 가지 제품이 라인업 되면서 한 눈에 시멘트의 장점을 따져볼 수 있는 부스로 꾸려졌다. 특히 지난 해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영구접착용 시멘트 Nexus RMGI 는 간편함과 깔끔한 제거로 호평을 얻었다.

아울러 독창적인 트윈 임펠러 구조로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Twin Power 핸드피스는 세계 최초로 핸드피스 내 이물질이 침투되는 Suck-Back 현상을 차단해주고 감염에 대한 우려를 줄여준다는 장점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콤팩트하고 가벼운 디자인 또한 각광을 받았다.

명품 유니트체어 시리즈 중 하나인 Taurus C1은 간결한 디자인과 꼭 필요한 기능이 탑재된 기능성으로 호평을 받았다.

임플란트 핸즈온 진행 중

자연치아를 살리는 근관치료제 MTA부스에서는 세계최초 수경성 순방향 근관충전재 ‘OrthoMTA’와 수경성 지르코니아 제조공법으로 생산되는 고순도 Bioceramic ‘RetroMTA’ 등 bioMTA의 근관치료 상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졌다. 핸즈온 부스에서는 근관 모형을 통해 직접 MTA를 경험해보려는 관람객들이 줄을 이었다.

또 국내 시장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치과용 귀금속 합금 브랜드 ‘골드니안(GOLDENIAN)’ 부스도 신흥 창립 60주년 기념 이벤트 등 파격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그 밖에도 엔도 부스에서는 깎지 않고 꼬아서 만든 Ni-Ti 파일 ‘TF FILE’, 유연성이 더해진 ‘K3XF’이, 레진 부스는 짜서 쓰는 강한레진 ‘BEAUTIFIL injectable’ 등이 인기를 끌었다.

㈜신흥 관계자는 “참신하고 정교한 전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가장 먼저 찾아주고 가장 오래 머물러 주는 수많은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