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 접착력 내세운 ‘Multilink Speed’ 인기
상태바
강력 접착력 내세운 ‘Multilink Speed’ 인기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5.11.09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딩재 전처리 과정 불필요해 체어타임 단축 특징…1초 이내의 택 큐어링 가능해 편의성 겸비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판매하고 있는 ‘Multilink Speed’(제조사 이보클라비바덴트)가 뛰어난 접착력과 작업 편의성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Multilink Speed’는 원스텝 셀프에칭(One step self etching) 레진 시멘트로, 본딩재 전처리 과정 없이 수복물에 시멘트를 도포한 후 치아에 바로 적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치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다 보니 보철물 시멘테이션 작업이 편리하고, 기존 유니버셜 레진시멘트와 비교해 체어타임을 5분 이상 단축할 수 있다는 게 오스템의 설명이다.

높은 접착력과 뛰어난 물성을 자랑하는 것도 장점이다. 시술 직후 수복물이 쉽게 탈락하지 않아 보철물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으며, 1초 이내의 택 큐어링(Tack Curing)이 가능해 마진부의 잉여 시멘트 제거가 쉽고 빠르다.

또한 방사능 불투과성이 300% Al로 매우 높아 2차 우식 등의 여부를 뚜렷이 확인할 수 있고, 시술 후 민감증이 적어 치아의 시린 증상도 최소화할 수 있다.

Multilink Speed는 지르코니아 계열의 수복물에 적용할 경우, 기존 레진 시멘트 보다 높은 접착력과 강도를 제공한다. 또한 올세라믹, 컴포지트, 금속 계열 수복물의 합착에도 적용할 수 있으며, 인레이 및 온레이, 크라운, 브릿지 등 다양한 케이스에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Multilink Speed는 특히 지르코니아는 물론 이보클라 비바덴트 사의 IPS e.max 보철물에 적용할 경우 타 시멘트보다 안정적이고 확실한 접착력을 제공한다“며 “강력한 성능과 사용자 편의성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출시 이후 임상의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고 밝혔다.

제품문의 : 070-4394-5036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