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덴탈, 덴탈이마트로 ‘반품·교환’ 한번에
상태바
북부덴탈, 덴탈이마트로 ‘반품·교환’ 한번에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5.11.1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찾아가는 반품 서비스로 온라인 주문 불편함 감소…의약품·합금·소장비 등 치과계 원스톱 쇼핑몰로 부상

 

북부덴탈이 운영하는 덴탈이마트가 고객의 번거로움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무료 반품 및 교환 서비스로 눈길을 끌고 있다.

덴탈이마트는 기존에 많은 고객들이 가장 번거로움을 느꼈던 온라인 주문의 원인인 교환과 반품의 번거로움을 해결하기 위해 고객이 구매 후 교환이나 반품을 원할 시 치과로 직접 방문해 무료로 반품, 교환, 수거해 주는 것으로 타 쇼핑몰과는 차별화된 서비스이다.

이미 덴탈이마트는 전화 한 통만으로 간편하게 반품과 교환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기존의 온라인 쇼핑몰이 가지고 있던 문제점을 해결하고 온라인 쇼핑몰의 편리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치과계 종합 쇼핑몰로 부각되고 있다.

덴탈이마트는 치과와 기공소에 필요한 일반 치과재료부터 치과용 의약품, 치과용 합금, 임플란트, 치과용 소장비 및 기공 기자재에 이르기까지 덴탈에 관한 One-Stop 쇼핑이 가능한 치과계 종합 쇼핑몰 사이트로, 덴탈이마트 홈페이지(www.dentalemart.co.kr)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덴탈비타민 회원은 덴탈이마트 이용 시 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금액의 5%를 DV포인트로 전환하는 특전도 누릴 수 있다.

북부덴탈은 “각 전시장에서도 고객들과 만나며 카카오톡 각종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덴탈이마트를 사용하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덴탈이마트 홈페이지에서 (www.dentalemart.co.kr) 확인 할 수 있으며, 덴탈이마트의 찾아가는 반품, 교환 서비스는 전화(1544-2809)를 이용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