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중동서 첫 AIC 베이직 코스 개최
상태바
오스템, 중동서 첫 AIC 베이직 코스 개최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5.11.24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용진 원장 디렉터로 성황…라이브서저리 등에 현지 호평 잇따라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가 지난 11일부터 3일간 이란 테헤란에서 진행된 The 1st AIC Basic course with Live surgery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코스 디랙터는 김용진 원장(일산 앞선치과)이 맡아 연수회 전체를 이끌었다.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인 Azad Tejarat Pars.Ltd 와 연계해 기획됐으며, 중동에서 개최한 첫 AIC 행사로 의미가 남다르다.

‘The 1st AIC Basic course in Iran’ 은 연자의 차별화된 강의와 Hands on, 생생한 Live Surgery로 꾸며졌으며, 테헤란, 이스파한, 마샤드 등 주요 도시에서 활동하는 임상의들이 참여해 열띤 호응 속에서 진행됐다.

특히, 이론 강의 후 진행된 Implantation, Suturing, Impression taking과 실제 이란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Live Surgery에서는 호응이 컸다는 후문이다.

오스템 국제영업팀 관계자는 “기획 당시 테헤란에서 활동하는 치과의사 20여명을 초청했는데, 테헤란 외에도 무려 7개 도시에서 33명의 치과의사들이 행사에 참여해 중동지역의 오스템에 대한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파트너사인 Azad Tejerat Pars.Ltd의 적극적인 지원과 김용진 원장의 열정적인 강의, 참석자들의 호응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