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연수회 성료
상태바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연수회 성료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5.12.16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후원으로 임상 증례 중심 ‘이론 및 실습’ 병행…임플란트 시술 ‘기초 다지기’ 호평

 

㈜신흥이 후원한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가 지난 10월 25일부터 11월 29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임필 원장(NY필치과)이 연자로 나선 이번 연수회는 임상증례를 중심으로 이론과 실습이 병행됐으며, 실제 임상에서 환자에게 완벽한 시술을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실전 연수회로 진행됐다.

먼저 10월 25일 강연에서는 임플란트의 외과적 술식에 대한 강연과 이에 대한 실습이, 11월 1일 2회차에서는 임플란트 보철적 술식 강연과 실습이 이어졌다.

또 11월 15일과 22일에는 각각 골이식술과 치주수술, 상악동 거상술을 주제로 강연과 실습이 진행됐으며 29일에 진행된 마지막 강연에서는 전치부 임플란트 및 임플란트 교합에 대한 강연이 마련됐다.

이번 세미나는 임플란트의 기초를 다지는 강의로 임플란트 식립, GBR, Sinus등을 주제로 강연과 실습이 진행돼 임플란트의 기초를 다지고 실전 임상팁을 터득 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는 평가이다.

특히 연자와 참석자 간의 1:1 맞춤 조언과 질의 응답, 실습 코칭을 통해 임플란트를 처음 접하는 참석자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강연이 돼 만족도가 높았다는 호평을 받았다.

세미나 참석자들은 “임플란트 술식의 큰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강좌로 개념을 잡는데 도움이 됐다”며 “심화과정을 스스로 공부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