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척 전용 페이스트 ‘Ivocleam’ 인기몰이
상태바
세척 전용 페이스트 ‘Ivocleam’ 인기몰이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5.12.1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월한 세척력 및 보철물 접착 위한 우수한 조건 형성…지르코니아 계열 수복물에 효과적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판매하고 있는 세척 페이스트 ‘Ivoclean’(제조사 이보클라비바덴트)이 탁월한 세척력을 앞세워 인기몰이 중이다.

수복물을 구강 내에 적용할 때 타액에 의해 오염에 노출되기 쉬운데, 이러한 오염은 최종 보철물 접착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이 때 Ivoclean을 사용하면 수복물의 결합표면을 효과적으로 세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철물이 시멘트와 강력하고 내구성 있는 결합을 형성할 수 있도록 우수한 조건을 만들어준다는 것이 업계의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글라스-세라믹, 산화 지르코니움 세라믹, 산화 알루미늄 세라믹, 귀금속 합금, 비귀금속 합금 등 모든 치과용 수복재료에 보편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특히 Ivoclean은 지르코니아 계열 수복물에 높은 세척효과를 자랑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오스템 관계자는 “지르코니아는 특히 물이나 인산으로 세척 작업을 진행할 경우, 구내 시적 후 생겨난 오염원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힘들다”며, “탁월한 세척제 역할을 할 수 있는 Ivoclean이 세계 유일한 세척 페이스트로 출시되면서 지르코니아와 올세라믹 접착에 관심 있는 개원의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Ivoclean은 작업 프로세스도 매우 간편해 적용 후 세척작용을 위해 20초간 방치→헹굼→건조 등의 간단한 과정만 필요해 비교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작업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

한편, 오스템은 현재 수복물에 강력한 접착력을 제공하는 Multilink Speed와 탁월한 세척력을 자랑하는 Ivoclean을 함께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품문의.  070-4394-5036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