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Implant Training Course’
상태바
오스템, ‘Implant Training Course’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6.01.1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6일 서울 삼성동 AIC연수센터를 시작으로 전국 확대…새해 첫 강연서 조용석‧정태욱 원장이 연자로 참여
▲좌 조용석 원장/ 우 정태욱 원장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가 오는 1월 16일부터 삼성 AIC연수센터에서 ‘Implant Training Cours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코스는 총 12회에 걸쳐 진행되며, 조용석 원장(앞선치과 병원)과 정태욱 원장(정&오 치과)이 연자로 나선다. 외과 part는 조용석 원장, 보철 part는 정태욱 원장이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특별연자로 염안섭 교수(가정의학 전문의)가, faculty는 윤정주 원장(명문치과)과 최원준 원장(서울이튼 치과), 진임권 원장(중산사과나무 치과병원), 전 진 원장(내이처럼 치과)이 맡았다. 정영언 원장(자이서울M 치과)은 assistant faculty로 참여한다.

오스템은 올해 1월 개강을 시작으로 전국을 돌며 총 13회에 걸친 Basic 코스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오는 3월에는 새로 건립된 가산동 AIC 연수센터에서 김도영 원장(김&전 치과)과 김기성 원장(남상치과)의 강의가 예정돼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임플란트의 소개를 비롯해 구강 모델 상에서의 임플란트 식립 실습, 마네킹 포지션에서의 식립 실습, 보철실습까지 폭 넓고 다양한 hands-on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며 “Live Surgery도 마련돼 처음 임플란트를 접한 참가자들도 자심감을 고취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