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AIC, 신규 ‘Advenced 코스’ 개강
상태바
오스템 AIC, 신규 ‘Advenced 코스’ 개강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2.2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6일~27일 가산동 오스템 AIC 센터서 개최…골이식재와 차폐막 특성 및 활용 강연
▲ 김용진 원장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내달 26일, 27일 양일간 ‘Various Alveola Ridge Augmentation Technique ; From GBR to Block to Bone Graft'란 주제로 연수회를 개최한다.

서울 가산동 소재 AIC연수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연수회는 일산앞선치과 김용진 원장이 Course Director를, 서울이웰치과 한기덕 원장과 서울그랜드치과 김준영 원장, 닥터신치과 신준모 원장, 연세구치과 김진구 원장 등이 Faculty로 참여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성공적인 GBR과 block bone graft를 위한 고려사항들을 파악하고 임상적 팁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실습을 통해 다양한 차폐막과 연조직 처지법, block bone graft technique을 익힐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번 연수회는 새롭게 선보이는 Advanced 과정으로, 임상결과가 좋은 allogenic block bone을 활용하는 추세라 이번 코스가 임상의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스템 AIC 관계자는 “이번 연수회는 디텍터가 경험한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폭넓은 핸즈온으로 경험할 수 있또록 준비했다”면서 “짧은 시간이지만 다양한 실습기회를 부여해 고난이도의 임플란트 시술에 대한 자신감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연수회 관련 문의는 070-4394-0426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