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황성욱 원장 초청 ‘핸즈온 코스’
상태바
신흥, 황성욱 원장 초청 ‘핸즈온 코스’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6.03.02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합 레진 심미수복 주제로 강연…증례별 접착 노하우 공유 예정

(주)신흥이 황성욱 원장 초청 ‘SHINHUNG Composite Hands-on Course’를 개최한다.

이번 연수회는 내달 2일 신흥 연수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연자로 나서는 황성욱(청사치과의원) 원장은 ‘술 후 문제를 최소화할 수 있는 복합 레진 심미수복’을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황 원장은 이번 연수회에서 자연 치아의 손실을 최소화하고 심미적 결과를 최상으로 끌어올리는 치료방법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연수회는 총 4회 세션으로 진행되며, 세션 1에서는 ‘나는 지금 증례에 맞게 접착제를 올바르게 사용하고 있는가?’를 주제로 증례에 따른 접착제의 종류와 특징 및 차이점을 알아본다. 또한, 피착재에 따른 최적의 전처리 방법과 술 후 지각과민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접착 노하우를 살핀다.

세션 2에서는 ‘어떤 복합 레진을 사용해야 하는가?’를 주제로 임상 증례 별 복합레진 선택법 및 광중합과 중합 수축, 연마 작업이 필요한 이유를 알아본다.

세션 3에서는 ‘어떤 기구들이 필요한가?’라는 주제로 외형 형성을 위한 기구에 대해 알아본다. 그밖에 마무리와 연마용, 교합 조정을 위한 기구 등 다방면에 걸친 기구들에 대해 살핀다. 마지막 순서인 세션 4에서는 증례 별 실습과 강연에 대한 질의응답이 진행될 예정이다.

연수회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온라인 등록하거나 전화접수(080-801-1577,8)를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