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치과에 맞는 디지털 시스템 구축법은?
상태바
내 치과에 맞는 디지털 시스템 구축법은?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3.15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치의학회 오는 20일 고대 유광사홀서 춘계학술대회…치협 보수교육점수 2점 인정

대한디지털치의학회(회장 전영찬)가 오는 20일 안암동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유광사홀에서 2016년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한다.

'Digital WARS(디지털! Why, What, How)'를 대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큰 돈을 들이지 않고 자신의 치과에 맞는 디지털 시스템을 구축하는 노하우 부터, 디지털 치의학의 개념과 최신 경향을 짚어보는 시간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먼저 강연으로는 보스톤스마트치과의원 김종엽 원장이 '장비 구매 없이 디지털 시작하기'를 주제로,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박지만 교수가 '최소장비 구축으로 디지털 효용 극대화 하기'를 주제로,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김선재 교수가 '풀 라인업을 갖출 때의 선택과 가능한 조합'을 주제로 강연이 준비돼 있다.

이어 휴치과의원 김현철 원장,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심준성 교수가 각각 '경제성'과 '파생가치'의 논리에서 바라본 디지털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며, FM치과병원 한상봉 원장이 '치과경영으로 본 디지털 교정 : 언제,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한 팁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부산대학교 치과대학 허중보 교수와 한국세라믹기술원 김경훈 교수가 각각 'Imporving the reliability of Zirconia-veneer interfacail bonding'에 대해 'Hot pressing(Forpis)', 'Etching(Zircose-E)'에 대해 강의한다.

사전등록은 오는 17일까지며, 문의는 이양진 총무이사(navydent@snubh.org)나 허수복 학술이사(sbher69@daum.net)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