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업그레이드 된 Damon Clear2 출시
상태바
신흥, 업그레이드 된 Damon Clear2 출시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03.1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적화된 SLOT DEPTH로 ROTATION CONTROL이 2배 향상…심미성 높인 교정장치로 재탄생

 

㈜신흥이 새롭게 출시한 ‘Damon Clear2’(제조원 Ormco 미국)가 기존의 Damon Clear 제품에서 업그레이드 된 교정 장치로 이목을 끌 전망이다.

‘Damon Clear2’는 기존 Damon Clear의 단점을 보완해 최적화된 SLOT DEPTH로 ROTATION CONTROL이 2배 향상된 제품으로, 세심한 마무리와 효율적인 치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Damon Clear2’는 100% 투명도를 자랑하는 브라켓으로 현존하는 브라켓 중 가장 심미적인 장치로 손꼽힌다 평가를 받고 있다.

Damon Clear2 측면이미지

특히 ‘Damon Clear2’는 Poly Crystal Alumina(PCA)의 재질로 구성돼 있어 브라켓
의 변색과 착색을 막아주며, Damon Clear 시스템만의 투명함을 유지하게 해준다는 장점도 갖췄다..

㈜신흥 관계자는 “Damon Clear2는 기존의 메탈 브라켓에 뒤지지 않는 rotational control을 선보이는 제품으로 쉽고 빠르게 와이어를 교체할 수 있는 효율적인 교정 장치”라며 “심미성도 우수해 술자와 환자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제품은 오는 27일 COEX에서 열리는 ‘제9회 Damon Sympoisum’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는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전화. 080-840-2876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