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덴탈, 진단왁스업 세미나 성료
상태바
신구덴탈, 진단왁스업 세미나 성료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04.19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양지연수원서 이틀간 진행…왁스업 초증급자 대상으로 실습 등 제공

 

㈜신구덴탈이 지난 9일과 10일 양일간 ‘진단왁스업 세미나’를 개최했다.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신흥양지연수원에서 1박 2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노리타케 공식 인스트럭터인 최문식 실장(부산위드치과)이 연자로 나서 왁스업 초중급자를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했다.

먼저 9일에는 초진 모형을 통해 심미적, 기능적 이상을 찾고 그 원인에 대해 분석하는 방법과 심미적, 기능적, 생체친화적 보철 제작을 위한 정보, 치은 퇴축이 심해 치관 길이가 길어지는 전치부의 자연스러운 형태 부여 방법에 대해 세미나가 진행됐다. 이어 동양인 인모에 맞는 비율의 전치부 치아 크기 설정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이 이어졌다.

다음날인 10일에는 환자 약간 관계와 치열에 조화로운 보철물의 형태 및 교합에 관한 강연이 이어졌다. 더불어 각자 연수생들이 준비해온 임상 모델로 심미적, 기능적 수복을 위한 진단 왁스업 실습이 진행됐다.

또한 진단 왁스업 후 각자 갖고 있는 나쁜 습관을 교정할 수 있는 방법과 심미적 보철물 형태 부여를 위한 형태학 설명이 이어졌다..

이날 세미나는 진단을 통한 빌드업, 카운터링 및 CAD/CAM 작업 시 성공적인 보철 제작을 위한 팁을 공유하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한편 ㈜신구덴탈은 향후에도 신흥양지연수원에서 다양한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