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수복물 마스킹용 오페커 출시
상태바
오스템, 수복물 마스킹용 오페커 출시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04.19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어 락 시런지 형태로 사용 편리…노출된 메탈 및 변색된 치아 완벽 마스킹 가능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탁월한 차폐(마스킹) 효과를 자랑하는 수복물 마스킹용 오페커 ‘Empress Direct Opaque’(제조사 이보클라 비바덴트)를 선보여 화제다.

치과에서 수복물의 파절로 노출된 메탈 부위를 수리(repair)하거나, 치아 변색 시 이를 효과적으로 차폐(마스킹)할 수 있는 재료 사용은 필수적이다. 오스템에서 선보인 ‘Empress Direct Opaque’는 노출된 메탈 부위나 변색된 치아를 완벽하게 차폐(마스킹)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Empress Direct Opaque’는 컴포지트 또는 세라믹 비니어 수목물의 파절 등으로 노출된 메탈 표면에 도포 후 광중합 해주면 효과적으로 마스킹 할 수 있고 또한, 시간 경과에 따른 자연 치아의 변색, 아말감에 의한 치아 변색, 금속 계열 포스트 및 코어 빌드업 진행 시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불투명한 오펙 쉐이드로 메탈 표면은 물론 치아의 변색 부분에도 뛰어난 차폐 효과를 제공해 준다”고 설명했다. Tip을 고정해 쓸 수 있는 루어 락 시린지 형태라 사용하기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또 그는 “‘Empress Direct Opaque’는 강력한 성능과 사용자 편의성을 두루 갖춘 제품 경쟁력 덕분에 시장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고도 전했다.

제품문의: 070-4394-5036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