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치위생학과 교수 세미나 ‘성료’
상태바
오스템, 치위생학과 교수 세미나 ‘성료’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6.1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위생학과 교수 초청 세미나 진행…치과건강보험‧병원사무관리사 관련 강연 진행
▲ 오스템 치위생(학)과 교수 초청 세미나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지난달 28일 ‘2016년 치위생(학)과 교수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오스템 방문의 날’을 맞아 부산 오렌지타워에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전국 주요 대학의치위생(학)과 교수들을 초청해 치위생학 분야 발전을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먼저 오스템의 생산 공정 과정을 직접 견학할 수 있는 생산본부 투어와 치위생(학)과에 도입할 수 있는 임플란트 실습 과정과 치과 재료에 대한 소개가 진행됐다.

이어 회원서비스팀 신태하 부장의 ‘치과계가 함께 하는 병원사무관리사’, 부산광역시 치과위생사회 홍선아 회장의 ‘2016년 치과건강보험 동향’, 경북대학병원 치주과 김용건 교수의 ‘임플란트 주위염을 최소화하기 위한 치주적 개념’ 등 다양한 강연들이 이어졌다.

오스템은 또한 ‘병원사무관리사 안내 부스’를 설치해 병원사무관리사 자격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오스템과 제휴를 맺은 대학에서 병원사무관리사 시험을 시행할 경우 지원되는 다양한 혜택에 대해 소개했다.
 
IT 부문 배승배 이사는 “치위생학 발전을 위한 세미나를 열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각종 교육, 명사 초청 세미나 등을 통해 병원사무관리사 자격증 제도를 활발히 운영 하겠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