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AIC Implant Training Course 연다
상태바
오스템 AIC Implant Training Course 연다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06.10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광·허남일 원장 디렉터로 임플란트 외과 및 보철 파트 각각 이끌 예정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광주 AIC연수센터에서 오는 18일부터 10월9일까지 총 10회 과정으로 OSSTEM AIC Implant Training Course를 개최한다.

이번 코스는 박광 원장(봉선이튼치과)과 허남일 원장(허남일치과)이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의 외과파트와 보철파트의 전 일정을 각각 이끌 계획이며, 정중재 원장(광양함께하는치과), 박상수 원장(박상수치과), 노기표 원장(노기표치과)이 패컬티로 참여할 예정이다.

좌측부터 박광 원장, 허남일 원장

이번 코스는 임플란트에 대한 이론은 물론, 실전 임상에 즉시 활용 가능한 디렉터만의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연수회에서는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임상실습을 비롯해 AIC 교보재를 활용한 다양한 케이스를 선보이며, 디렉터가 환자에게 직접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Demo Live Surgery를 진행해 연수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오스템 AIC 담당자는 “수강생들이 임플란트에 대한 자신감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어느 때보다 알찬 강연을 준비했다”며, “실제 임상과 유사한 다양한 케이스의 임플란트 식립을 경험하고, 임플란트의 각 시스템 별 치료 과정들에 대해 자세히 다루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수회 신청은 광주 AIC연수센터(문의: 062-366-7528)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