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밀교합엔 ‘Kavo Protar Evo Articulator’
상태바
정밀교합엔 ‘Kavo Protar Evo Articulator’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07.08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에서 강하게 접촉하는 Mounting Plate…교합고경 변화 없어

지르코니아 폴 크라운의 등장과 CAD/CAM 사용이 늘어나면서 보철물 제작의 기본이 되는 교합 작업이 더욱 중요해진 가운데,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는 교합기 ‘Kavo Protar Evo Articulator’가 이목을 끈다.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판매하고 있는 ‘Kavo Protar Evo Articulator’는 중앙에만 접촉하는 Mounting Plate로 교합고경의 변화가 없이 정밀한 교합 작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Mounting Plate와 석고 사이 틈으로 이물질이 유입되는 다른 교합기와 달리, Kavo Protar Evo Articulator는 중앙 부분에 있는 강한 자력으로 높은 접촉률을 자랑, 이물질 유입으로 인한 교합고경의 변화가 발생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Kavo Protar Evo Articulator’는 또한 Inox Steel로 제작된 Centric latch가 교합기 중앙을 강하게 잡아줘 중심교합위를 비교적 정확히 재현한다.

Kavo Protar Evo Articulator라인인 Protar Evo2부터 Protar Evo9까지 모든 교합기의 하부 모델이 동일하기 때문에 기공소나 치과에서 상부 교체만으로 다양한 모델을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가볍고 위생적인 메탈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관리가 용이하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작업자의 시야도 가리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크라운 및 브릿지부터 풀덴처까지 전 보철물 제작에 활용가능한 Kavo Protar Evo Articulator는 Kavo사의 초음파 교합운동 계측 시스템인 Arcus digma와 연동해 모든 데이터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다”며 “교합기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구강 내 환경을 정확히 재현하는 것인데, Kavo 교합기는 높은 정밀성과 정확도로 사용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오스템은 현재 Kavo Protar Evo Articulator 라인 중 가장 보편적인 모델로 손꼽히는 ‘Protar evo7’ 세트 특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문의: 070-7016-4634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