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가이드시스템 KDTEX 2016서 ‘호응’
상태바
네오 가이드시스템 KDTEX 2016서 ‘호응’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7.2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공소에서 서지컬 가이드와 보철 동시 서비스 가능…CAMeleonCS 등 다양한 제품 선보여
▲ KDTEX 2016에 참가한 네오바이오텍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이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부산 BEXCO에서 열린 대한치과기공사협회 제52차 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KDTEX 2016)에 참가해 CAMeleon CS, CAMeleon CAD/CAM System, Zirconial Block, Titan Block, Neo Guide 등을 선보이며 치과기공사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CAMeleonCS와 Neo Guide System이 기공사들의 관심을 끈 것으로 알려졌다.

CAMeleonCS는 네오의 CAD/CAM 기술이 집약된 소형 밀링머신으로, CAMeleon Milling Machnine의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크기는 절반으로 줄였고, 5축 가공에 습식, 건식까지 모두 지원한다.

▲ CAMeleonCS 영상
▲ KDTEX 2016 참가동영상

또 Neo Guide System은 구강스캐너를 이용해 환자의 구강상태를 촬영하고, CT 데이터와 병합해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임플란트 식립을 계획하는 방식인데, 이는 일반 임플란트 시술에 비해 환자의 고통이 적고, 시술시간과 회복기간을 단축시켜주는 것은 물론 기공소에서 서지컬 가이드와 보철을 동시에 서비스할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치과기공기술과 치과계 간의 상호관계를 인지하고, 기공기술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CAD/CAM 시스템과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하여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며 “KDTEX 2016을 통해 기공사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할 수 있었고, 자사 디지털 솔루션 개발에 긍정적인 방향성을 세울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더위를 잠시 잊게 할 아이스크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