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경희대, 한‧일 치과보철학 강연 개최
상태바
강동경희대, 한‧일 치과보철학 강연 개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7.2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 10주년 기념 특강…한‧일 고령사회 치과치료패러다임 짚는다

강동경희대치과병원(병원장 이성복)은 개원 10주년을 기념해 ‘한‧일 치과보철학 심포지움’을 오는 24일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움에는 일본 치의학계 석학 오사카대학 Maeda 교수가 연자로 나서 ‘자성 유지장치의 현재 : 고령사회에서의 임플란트와 자연치아에 대해 어떻게 자성 유지장치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을까?’를 주제로 고령사회에 들어선 선진국의 치과치료 패러다임의 변화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 이성복 병원장이 ‘치조골 폭이 좁은 곳에서의 소직경 임플란트를 이용한 임플란트 치료 가이드라인’ 강연을 진행하며, 이 외에도 2개의 주제 강연이 준비돼 있다.

이번 심포지움에는 치아리모델링에 관심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대한치과의사협회 보수교육점수 2점이 인정된다. 관련 문의는 강동경희대치과병원(02-440-7500)으로 하면 된다.

이성복 병원장은 “40대에 평생치아건강계획을 세워 100세까지 튼튼한 치아를 유지하는 치아리모델링 치료기법에 대해 Maeda 교수와 신상완 교수 등 국내외 노인치의학계 권위자를 모시고 심포지움을 개최케 됐다”며 “이번 심포지움를 통해 치아리모델링 개념을 전파해 건강한 치아로 행복 100세를 맞이하는 시대를 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