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교정학회 학술대회서 제품 전시
상태바
신흥, 교정학회 학술대회서 제품 전시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6.10.1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NSIGNIA‧C-TUBE 등 교정장치 전시…카탈로그와 보상판매 등 참가자 혜택 '풍성'
▲교정학회학술대회에서 신흥 부스

(주)신흥이 지난 8일과 9일 양일간 열린 ‘2016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에서 다양한 치과 기자재를 전시해 주목 받았다.

이날 행사에서 (주)신흥은 교정학회라는 학회 특성을 고려해 교정용 재료를 주로 선보였다. 먼저 3D 디지털 기술로 맞춤형 치아 교정장치를 제작하는 INSIGNIA, 최근 새로 출시된 Bio 교정기본장치 ‘C-TUBE', 투명교정을 하는 'Damon clear2 등 교정 관련 제품 라인업을 한눈에 볼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교정용 본딩제와 교정용 커터, 유틸리티도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투명 브라켓용 본딩제인 ‘blugloo'와 메탈 브라켓용 본딩제인 'grengloo'가 전시 특가로 선보였으며, 핸즈온을 통한 제품 체험도 진행됐다.

재료 전시 외에도 부스 방문자에게 2016/2017 신흥 종합카탈로그를 받을 수 있는 교환권이 주어져 참가자 혜택이 풍성했다는 평이 이어졌다. 지난 10일부터 진행된 휴프리디 보상판매도 합리적 가격으로 제품 판매가 진행됐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주)신흥 관계자는 “매년 더욱 다양한 제품군과 신흥 부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업그레이드하여 찾아주시는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