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연자로 다시 뭉친 ‘A.T.C’ 커밍순!
상태바
최강연자로 다시 뭉친 ‘A.T.C’ 커밍순!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11.01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A.T.C Basic & Live Surgery 연수회’ 내년 3월까지 10회차 예정…”임플란트 술식 모든 것 보인다”

다음달 10일부터 내년 3월 12일까지 ‘신흥 A.T.C Basic & Live Surgery 연수회’가 총 10회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연수회는 임플란트의 기초 술식과 더불어 Live Surgery를 커리큘럼으로 하며, 연자와 패컬티, 참석자들이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 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디렉터인 아크로치과 오상윤 원장이 다양한 수술관련 강의를 준비해 관심을 모은다. 오 원장은 4가지 방식의 surgical approach에 의한 임플란트 식립 예시 20건을 소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에이블치과 정찬권 원장이 Co-Director로 나서 임플란트 보철에 대한 강의와 실습을 진행하고, 특별연자인 서울좋은치과 김양수 원장과 가야치과병원 주대원 원장이 통찰력 있는 강의를 선보인다.

Bite Impression Coping 개발자인 김양수 원장은 내년 3월 11일 9회차 강연에서 ‘Innovation of Implant impression using Bite coping’ 등 제품에 대한 개발 배경과 사용법, 이외에 다양한 임플란트 술식에 대한 특별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더불어 ‘보철 진료의 대가’로 알려진 주대원 원장은 3월 12일 마지막 회차 강연에서 특별연자로 나서 ‘Food impaction의 이해와 대처’, ‘Implant 보철물의 장착 방법과 고려사항’, ‘Management of Prosthetic complication’, ‘Implant longterm stability를 위해 꼭 알아야 할 보철의 원칙들’ 등을 주제로 연수생을 찾는다.

이외에도 연세힐치과 정현준 원장, 아트부부치과 박진백 원장, 같은생각치과 정보윤 원장, 서울연합치과 현동근 원장 등 네 명의 패컬티가 연수회에 함께 참석해 연수생들이 강의와 실습을 지원한다.

특히 5회차와 6회차에서는 Live Surgery가 예정돼 디렉터와 Faculty, 연수생들이 함께 치료 계획을 구성하고 진행하며 평가하는 과정을 거친다.

한편, 이번 연수회는 신흥연수센터와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진행되는데, 연수와 실습에 최적화된 공간이 제공된다.
 
오상윤 원장은 “임플란트, 보철 분야에 있어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퀄리티 높은 연자진과 숙련된 패컬티가 연수회 전 과정을 함께 한다”며 “이번 세미나가 A.T.C와 신흥 임플란트의 자존심을 걸고 모든 것을 쏟아 붓는 연수회가 될 것”이라고 다짐했다.

‘신흥 A.T.C Basic & Live Surgery 연수회’의 사전 등록은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사이트에서 온라인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080-819-2261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