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C 연수회 3개월간 대장정 마무리
상태바
A.T.C 연수회 3개월간 대장정 마무리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03.2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A.T.C Basic & Live Surgery 연수회…임플란트 기초부터 응용‧심화까지 다뤄 ‘호응’
▲신흥 A.T.C Basic & Live Surgery 연수회

약 3개월에 걸쳐 진행된 ‘신흥 A.T.C Basic & Live Surgery 연수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주)신흥은 지난해 12월 10일부터 올해 3월 12일까지 신흥연수센터와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연수회를 열고, 임플란트 술식의 기초부터 Live surgery까지 다채로운 강연과 실습으로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아크로치과 오상윤 원장이 Director를 맡고, 에이블치과 정찬권 원장이 Co-Director로 나서 임플란트 보철에 대한 강의와 실습을 진행했다. 아울러 연세힐치과 정현준 원장, 아트부부치과 박진백 원장, 같은생각치과 정보윤 원장, 서울연합치과 현동근 원장 등 4명이 Faculty로 참여해 강의 진행을 도왔다.

또 서울좋은치과 김양수 원장과 가야치과병원 주대원 원장이 특별연자로 참여해 수업의 질을 높였단 후문.

특히 오상윤 원장이 Live surgery를 직접 진행하며 수술 시 중요한 사항을 자세히 설명했으며, SIS(SHINHUNG IMPLANT SYSTEM) Luna s의 장점을 임상에서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술식을 공유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신흥 관계자는 “세미나 첫 회차부터 마지막까지 기초 이론과 실제 임상 적용 가능한 부분까지 자세히 다뤄져 실제 임상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10회차에 걸쳐 진행하는 동안 다양한 케이스는 물론 중요 부분을 반복적으로 다루며 경험의 폭과 깊이를 더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그는 “A.T.C 임플란트 연수회답게 임플란트 식립 실습부터 Live Surgery까지 기초와 심화를 함께 다뤘다”며 “밤늦은 시간까지도 참석자들이 자리를 지킬 만큼 열정이 가득했다”고 밝혔다.

한 참석자는 “오상윤 원장의 성의와 열정이 담긴 강의와 패컬티의 친절한 설명도 강의 이해에 도움을 주었다”고 평가했다.

신흥은 향후에도 A.T.C 임플란트 연구회와 함께 이러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덴탈세미나 홈페이지(www.dentalsemin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등록문의는 유선전화(080-819-2261)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