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바이오 ‘아이오바이오’로 새출발
상태바
올인원바이오 ‘아이오바이오’로 새출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03.27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필름 전문 회사로 제2 도약 꿈꾼다…“바이오필름 기반으로 사업 확장할 것”
▲아이오바이오로 변경된 CI

㈜올인원바이오(대표이사 윤홍철)는 지난 17일자로 회사명을 ‘㈜아이오바이오’로 변경했다.

새롭게 변경된 아이오바이오(AIOBIO)는 ‘All Inspection Of BIOfilm’의 약자로, 바이오필름 검사법을 바탕으로 의료기술의 발전을 통해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겠단 사측의 의지와 기원이 담겼다.

아이오바이오 윤홍철 대표는 “회사명 변경은 바이오필름이라는 전문 분야의 연구 개발에 대한 회사의 강한 의지 표출인 동시에 바이오필름을 통한 다양한 의료 영역으로의 사업 확장의 의미도 담고 있다”며 “단순 회사명 변경에 그치지 않고 새롭게 회사를 세운단 마음가짐으로 제품 연구 개발 및 고객 서비스 등에서도 한 단계 진보하는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아이오바이오는 회사명을 비롯해 CI 변경 등을 마치고, 새로운 각오로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들은 올해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해외수출, 기증 사업 등 사회 공헌 계획을 세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윤 대표는 “아이오바이오는 이런 활동을 통해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바이오필름 검사에 있어 선도적인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