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0일 '네오 월드 심포지엄'이 온다!
상태바
9월 10일 '네오 월드 심포지엄'이 온다!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07.11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등록 오는 18일부터…'5G of Implant Dentistry'주제로 강연 및 신제품 선보인다
▲2016 네오바이오텍 월드심포지엄 강의장 모습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이 '2017 Neobiotech World Symposium'을 오는 9월 10일 The- K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한다.

'5G of Implant Dentistry'를 대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심포지엄은 빠른 속도와 안정성을 겸비해 차세대 네트워크 산업을 이끌어가는 '5G'에서 모티브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네오는 이에 걸맞게 지속적으로 혁신제품을 출시하고 임상 노하우 등을 공유해 Implant Dentistry를 이끌어간다는 의미를 담았다는 관계자의 전언.

강연은 ▲Neobiotech Prosthetic Technology ▲Implant Loading Protocol ▲Digital Implant Dentistry ▲Advanced Implant Surgery 순으로 4개의 세션으로 나눠져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이성복·김형섭 교수, 김종엽 원장이 연자로 나설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김종화 원장 AnyCheck, 이른바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에 관한 강연을, 허영구 원장이 'Any timeLoading'에 대해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세 번째 세션에서는 박실교수, 김종엽·김중민·맹명호 원장이 Neo NaviGuide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함병도·김남윤 원장, 신현승·구기태·조인우 교수가 'Peri-Implantitis, GBR Solution 프로그램'을 통해 임상 노하우를 공유한다.

특히 네오는 이번 심포지엄에서 신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바로 임플란트 골융합강도를 측정할 수 있는 타격식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AnyCheck'인데, 이것은 타격식과 주파수 공명식의 장점을 적절히 융합해 기존 16회였던 타격횟수를 6회 타격만으로도 ISQ Value를 얻을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알려졌다.

▲2016 네오바이오텍 월드심포지엄 전시장 모습
▲2016 네오바이오텍 월드심포지엄 전시장 모습

 또 전시부스에서는 심포지엄 주제와 맞물려 1G부터 5G로 나뉘어 핸즈온 부스를 구성하고, 모든 핸즈온 부스에 참가한 후 도장을 받은 관람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선착순 기념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돼 있다.

한편, 심포지엄 사전등록은 무료이며 오는 18일부터 네오 홈페이지(www.neobiothch.co.kr) 또는 해당 지역 영업사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유선전화(070-7498-0812)로 하면 된다.

▲AnyCheck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