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BACK TO THE SUTURE 연수회 연다
상태바
신흥, BACK TO THE SUTURE 연수회 연다
  • 윤은미
  • 승인 2017.09.21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철 교수 초청 조인우 교수 패컬티로…특수모델 이용한 봉합술 노하우 실습 시간 마련도

 

박정철 교수

㈜신흥이 다음달 21일 ‘박정철 교수 초청 BACK TO THE SUTURE’ 연수회를 개최한다.

지난 2015년부터 시작해 올해까지 꾸준히 개최되고 있는 박정철 교수(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의 suture 세미나는 조기 마감 기록을 달성하고 있는 인기 세미나로 치과 영역에서 다루는 봉합술을 총정리하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특히 연자의 노하우가 담긴 매듭법과 봉합의 종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술식, 부위별 적용법을 알아보는 시간이 마련돼 관심을 모은다. 세미나 후반부에는 특수모델을 이용해 GBR, 치주성형수술, 발치와보존술 등 치과 모든 술식에 최적화된 봉합술 노하우를 실습하는 hands-on 시간이 마련된다.

실습에는 박정철 교수와 함께 조인우 교수(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가 패컬티로 참여해 실습에 어려움을 겪는 수강생들을 지원해 원활한 진행을 도울 예정이다.

박정철 교수는 “치과의사라면 누구나 봉합이 풀려서 고생해 본 경험이 있을 것”이라며 “봉합술의 수준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임상팁을 공유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등록방법은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온라인 등록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080-819-2261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