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사로잡은 네오의 혁신 제품·강연
상태바
중국 사로잡은 네오의 혁신 제품·강연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11.08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하이서 열린 Dentech China 참석해 '호응'…중국 청도선 임상연구 강연도
중국 상해에서 열린 Dentech China에서 초청강연을 진행한 허영구 대표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는 지난달 25일부터 28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7 Dentech China(The 21th China Int’l Exhibition & Symposium on Dental Equipment, Technology & Products)에 참가해 호응을 얻었다.

Ninth People’s Hospital, School of Medicine, Shanghai Jiao Tong University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 네오 허영구 대표가 초청연사로 강연을 진행했다.

허영구 대표는 중국 현지 치과의사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난도 임플란트 케이스 극복법'을 주제로 네오 NaviGuide를 활용한 성공률 높은 수술법을 공유해 참석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 네오는 이번 전시회에서 국내 치과의사들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는 IS-III active와 Neo NaviGuide, Ridge Wider Kit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해. 참가자들로부터 호평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네오 관계자는 "중국 치과의사들에게 네오의 혁신적인 제품을 알리고, 중국 시장에서 한 발 더 도약하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허 대표의 강의에 만족한 현지 의사들은 네오 임플란트 가이드 술식에도 큰 관심을 보이는 등 성황을 이뤘다"고 전했다.

Dentech China 2017에 참가한 네오바이오텍 부스

'청도'에서도 네오의 매력에 풍덩

한편, 네오는 지난달 28일에는 중국 사천성 청두에서 사천성 인민병원과 협력해 '2017 네오바이오텍 임상연구회'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현지 치과의사 약 130여 명이 참석했으며, 네오 제품을 활용한 최신 임상을 소개하는 것으로 구성됐다.

'Neo CMI Fixation & Minimally Invasive Sinus Surgery'를 주제로 허영구 대표가 연자로 나서 강연을 이끌었으며, 중국의 An-Chen Mo 교수가 'CAD/CAM Guided Surgery(Neo NaviGuide System)'을 주제로 강연을 이어갔다.

네오 관계자는 "세미나 참석자들의 반응은 정말 뜨거웠다"며 "특히 네오의 독특하고 혁신적인 제품에 큰 관심을 보였다"고 전했다.

네오는 지난해부터 중국에서 실습과 임상 교류회 등을 열고 네오만의 임상술식과 제품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내년에도 중국 각지에서 다양한 실습과 교육을 통해 중국 치과의사들에게 네오의 제품을 알릴 계획이라고 네오 관계자는 전했다.

중국 청두에서 열린 '2017 네오바이오텍 임상연구회' 세미나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