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잡, 올해도 치위생과 장학금 전달
상태바
덴탈잡, 올해도 치위생과 장학금 전달
  • 정선화 기자
  • 승인 2017.12.19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총 10곳 대학에 장학금 지원 예정… “덴탈잡과 학생이 win-win해 발전하는 것이 목표”

치과계 대표 구인구직 사이트 중 하나인 덴탈잡(www.dentaljob.co.kr)이 올해에도 전국의 치위생(학)과 대학에 덴탈잡 장학금을 지원했다.

올해 덴탈잡 장학금을 지원받는 각 대학의 치위생(학)과는 총 10곳이다. 

이 중 ▲유원대학교 ▲한서대학교 ▲동의대학교 ▲광주보건대학교 ▲초당대학교 ▲수원과학대학교 ▲전주기전대학 등 7곳은 이미 지원이 완료됐으며, ▲충청대학교 ▲가톨릭상지대학교 ▲김천대학교 등 3곳에도 연말까지 장학금이 전달될 예정이다. 

덴탈잡은 지난 2015년부터 장학금 지원을 시작, 지난 2년간 총 20여 개의 대학에 장학금을 지원했다. 

덴탈잡 측은 “치위생(학)과 학생들이 가장 많이 접속하는 구인구직 사이트로서 대한민국 치위생(학) 교육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향후에도 꾸준히 장학금을 지원할 것”이라며 “구직 매체인 덴탈잡과 구직활동을 하는 학생들이 서로 win-win하면서 발전해나가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이에 유원대학교 치위생과 유자혜 교수는 “덴탈잡 장학금이 학생들의 꿈과 미래를 펼치는 데 소중한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며 “수혜 학생들이 사회와 치과계에 헌신할 수 있는 치과위생사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덴탈잡은 2001년 오픈된 치과 및 치과위생사, 치과기공사, 간호조무사 등 치과인을 위해 특화된 치과계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로, 편리한 사용과 다양한 서비스로 현재 회원 수 6만 명을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다.

덴탈잡 장학금과 관련된 문의는 유선전화(080-801-1580)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