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아카데미’로 제2 인생 설계하자!
상태바
‘골든 아카데미’로 제2 인생 설계하자!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02.1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치, 스마일재단 나성식 이사장 등 초청 강연 진행…3월 15일 개강‧보수교육점수 2점 인정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이상복 이하 서치)가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2018 골든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서치 신임 집행부의 공약사항인 ‘회원의 기쁨과 행복’ 실현을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Bravo My Life. 인생의 새로운 황금시대! 서울시치과의사회가 찾아드립니다’ 란 주제로 진행된다.

서치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지난 강연에서 호응을 얻은 연자이거나 회원들의 추천을 받은, (사)스마일재단 나성식 이사, 열린비즈랩 안병민 대표, 골드와이즈닥터스 박기성 대표가 연자로 초빙됐다.

나성식 이사장은 ‘기로에 선 치과의사 60-90’를 주제로, 안병민 대표는 ‘내 삶의 행복경영_캐주얼을 권함’을 주제로, 박기성 대표는 ‘개원의 마무리, 은퇴준비는?’이란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서치 측은 이번 강연이 이론에만 그치는 교육이 되지 않기 위해 강의 종료 후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매회 강의 후에 연자와 수강생간 간담회를 개최해 소통의 장을 마련한단 방침이다.

아울러 서치는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수강생 대회방을 개설해 평소에도 정보를 교환하고, 실질적인 노하우 공유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한단 예정이다.

한편, 대한치과의사협회 보수교육점수 2점이 인정되는 ‘2018 골든아카데미’는 내달 15일부터 오는 4월 12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치과의사회관에서 총 3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등록비는 10만원이며, 서치 측은 회원 참여를 높이기 위해 2회 이상 참석한 수강생에게는 등록비의 50%인 5만원 환급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