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프로모션 통해 ‘성공 개원’ 응원
상태바
신흥, 프로모션 통해 ‘성공 개원’ 응원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03.02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개원성공 컨퍼런스 참여…‘덴트웹’ 등 신규개원의 위한 제품 선보여 ‘눈길’
(주) 신흥이 2018년 개원성공 컨퍼런스에 참가했다.

‘젊은 치과의사와 개원의를 위한 2018 개원성공 컨퍼런스(이하 2018 개원성공 컨퍼런스)’ 치과기자재전시회에 참석한 (주)신흥이 신규 개원의들을 위한 상담과 전시프로모션으로 참석자들의 발길을 끌었다.

이번 2018 개원성공 컨퍼런스는 지난달 25일 COEX에서 개최됐으며, 개원 혹은 재개원 원하는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한 전시회인 만큼 신흥에서는 ▲신규개원상담 부스 ▲청구‧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 ▲유니트체어 부스 등을 운영했다.

신흥 관계자는 “신규 개원의라면 치과건강보험 프로그램 사용이 필수적인 만큼 덴트웹 부스가 인산인해를 이뤘다”며 “아울러 치과건강보험 프로그램 관련 강연을 수강한 신규 개원의들로부터 문의가 이어졌다”고 밝혔다.

참고로 ‘덴트웹’은 신규 개원의들 사이에서 구매 1위를 차지한 청구‧전자차트 프로그램으로, 치과의사 이현욱 원장(미담치과의원)이 만들어 프로그램 입려법이 용이하고 의료법, 개인정보보호법, 보험 산정 기준 등에 맞게 꼼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신흥 관계자는 전했다.

유니트체어‧현미경 부스의 TAURAS C1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TAURAS C1은 간결한 디자인으로 젊은 연령층의 개원의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 부스에서는 K-CLAMP 증정 이벤트로 주목을 받았다.

그 외 SIS 임플란트 ‘LUNA S,’ 우수한 품질의 치아용 합금 ‘골드니안,’ 지르코니아에 강력한 레진 시멘트 ‘MAXCEN ELITE,’ AIOBIO사의 치아우식의 정확한 진단이 가능한 구강 카메라 ‘Qraypen’ 등 신흥은 다양한 제품을 전시회 이벤트와 함께 선보였다.

신흥 관계자는 “앞으로도 치과 개원에 필요한 유익한 제품 정보와 전시 프로모션으로 개원가를 찾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