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휴가는 오스템과 함께
상태바
‘한여름 휴가는 오스템과 함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6.05.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의사와 가족들 대상, 5월말까지 신청 마감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이 치과의사 고객들에 대한 사은행사로 고품격 여름 휴가 여행을 마련했다.

‘한여름 휴가로 명명된 이 행사는 오스템의 제품을 새로 구입하거나, 기존 오스템의 우량고객인 치과의사에 대해 여름 휴가의 최고 성수기인 7월말, 8월초 기간 동안 전세계의 유명 휴양지로 해외여행을 보내주는 것이 주요 골자다.

세계 최고의 휴양지들을 휴양형, 관광형, 복합형 등으로 구분, 참가자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즐길 수 있게 한 ‘한여름휴갗는 괌, 사이판, 세부, 빈탄, 발리, 푸껫, 태국, 보라카이, 하롱베이, 일본, 태국, 홍콩 등 전세계 유명 휴양지가 총망라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매우 넓다.

특히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와 싱가폴 빈탄 라군은 천혜의 자연 속에 골프 코스가 펼쳐져 있어 골프를 좋아하는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지역이며, 필리핀 세부 샹그릴라는 3천평 정도 되는 세계 최고 규모의 치스파 빌리지를 자랑하고 있고,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인 베트남 하롱베이는 아름다운 절경으로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기도 하다.

이에 대해 오스템 관계자는 “‘한여름 휴가는 치과의사와 그 가족들을 위한 여행으로 동행하는 사람들이 모두 치과계 사람들이기 때문에 편한 분위기에서 동료들과 교류도 하면서 다녀올 수 있는 여행”이라면서 “오스템 직원이 동행해 호텔의 체크아웃은 물론 비행기 스케줄에 맞춰 최적화 하는 등 여행사 등에서 판매하는 일반 패키지 여행과는 차원이 다른 여행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스템은 작년 500명 정도의 치과 의사가 다녀온 ‘한여름 휴가를 올해에는 2,000명 정도의 치과의사와 그 가족들이 다녀올 수 있도록 준비 중이며, 이달말까지 사전 참가자를 모집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