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치우2080 '윤여상 원장'에
상태바
스카이 치우2080 '윤여상 원장'에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05.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이저 2천대 돌파 기념 이벤트 일환

 

(주)스카이덴탈(대표이사 안병일 이하 스카이)이 지난 2월 '카이저 2000대 생산 돌파 기념' 이벤트를 통해 불우한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단체에 기증키로 했던 이동형 체어 '치우 2080'을 지난 18일 대전 윤여상치과(원장 윤여상)에 기증했다.

이로써 이날 기증된 '치우 2080'은 향후 대전광역시 대덕구 소재의 '외국인 근로자를 위한 무료 치과 진료소'에서 사용하게 됐다.

2001년 3월 대전 대화동 공단내에 있는 빈들교회에서 진료를 시작, 2005년 1월 현 진료소로 이전한 '외국인 근로자를 위한 무료 치과 진료소'는 대전의 기독 치과의사들이 이웃 사랑을 나누고자 6년째 봉사를 실행해 오고 있다.

또한 윤여상 원장은 이러한 봉사활동으로 작년 MBC 사회문화상을 수상키도 했다.

그러나 이 진료소는 늘 부족한 장비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으며, 때문에 스카이가 이동형 체어를 기증하게 된 것이다.

이 단체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서병은 원장(서병은치과)은 "진료장비가 후원돼 더 많은 사랑을 나눌 수 있게 됐다"면서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후원의 뜻에 다름없게 더욱 사랑을 드러낼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스카이는 창업 초기부터 평소 이익의 사회 환원에 관심이 많던 안병일 대표이사의 주도로 매출 이익금 및 임직원 급여의 1%와 제품 판매 1대 당 1만원을 적립하고 있으며, 의료 봉사단체에 무상으로 이동형 체어 기증 및 임대, 회사의 기념일마다 KAISER 무상 기증, 보육원 및 양로원 방문 등 뜻 깊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