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LA대 Moy 교수 'NobelGuide' 특강
상태바
UCLA대 Moy 교수 'NobelGuide' 특강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06.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2Days NobelGuide Course' 성료

 

(주)신흥이 지난달 31일부터 이틀간 중림사옥 11층 대강의실에서 피터모이 교수(Dr. Peter K. Moy, DMD) 초청 '2Days NobelGuide Course'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신흥은 지난 4월 'NobelGuide'의 국내 런칭에 따른 시스템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실시된 'NobelGuide Open House'에 이어, 불과 2달여 만에 NobelGuide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심층적이고 체계적인 내용의 핸즈온 코스를 진행하게 됐다.

'NobelGuide'는 노벨바이오케어(Nobelbiocare, 스웨덴社)의 신제품으로, CT와 Computer Base를 이용해 수술 전에 완벽한 Treatment Planning으로 임프란트 치료 시간과 위험을 최소한으로 줄여주는 시스템이다.

이번 '2 Days NobelGuide Course'에서는 UCLA Dental Implant Center의 Co-director인 피터모이(Peter Moy) 교수가 연자로 나서, 풍부한 NobelGuide의 임상 경험과 시술 노하우를 자세하게 들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됐다.

피터 모이 교수는 NobelGuide Concept에서부터 Software 사용법, Surgical Procedure와 Hands-on 등 NobelGuide의 전반을 상세하게 설명했으며, 마지막에는 Q&A 시간을 마련해 NobelGuide에 대한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소시키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