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치 홈페이지 새단장…편의성 Up
상태바
대구치 홈페이지 새단장…편의성 Up
  • 정선화 기자
  • 승인 2018.04.11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개편 및 영문‧모바일 버전 오픈…구인구직란 신설 및 정보검색기능 추가

대구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최문철 이하 대구치)가 회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구인구직란 신설 ▲공동구매‧벼룩시장 확대 운영 ▲정보검색기능 추가 등을 골자로 홈페이지(www.tda.or.kr) 개편을 단행했다. 또한 영문‧모바일 버전 홈페이지도 새롭게 오픈했다.

대구치는 “대구 내 치과들이 구인을 위해 벼룩시장 등 오프라인 신문과 구인 사이트 등에 장기간 구인 광고를 내며 상당한 금액을 지출하고 있는 점을 고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구인구직난을 신설했다”며 “관내 치위생학과가 있는 대학과 연계해 활성화도 도모했다”고 밝혔다.

또한 대구치는 회원들을 위해 공동구매 및 벼룩시장 게시판을 확대하고 행사일정 및 집행부 회의록 열람을 가능케 해 홈페이지 활성화를 도모했다.

아울러 대구치는 이번 개편을 통해 일반 시민들이 보험치료와 치과선택 길라잡이 등 치과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검색하고 대구치에서 진행하는 희망의 징검다리 사업, 구강보건의날 글짓기 대회, 건치어르신 선발대회 등 다양한 사업에 대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최문철 회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대구치의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모든 분들이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콘텐츠를 확대하고 이용자와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