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직강’ SIS 핸즈온 세미나 호평
상태바
‘개발자 직강’ SIS 핸즈온 세미나 호평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06.18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S Sinus Kit 관련 이론 강연부터 실습·임상동영상까지 제공…상악동골이식 노하우 공유
신흥, 김현종 원장 초청 Sinus Hands-on Seminar

㈜신흥이 주최한 ‘김현종 원장 초청 Sinus Hands-on Seminar’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달 19일과 지난 2일 총 2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핸즈온 위주의 실습을 통해 상악동 골이식에 대한 생생한 노하우가 전달돼 참석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특히 세미나 연자로 나선 가야치과병원 김현종 원장은 Shinhung Implant System(이하 SIS) Sinus Kit 개발자로, 이번 강연에서 Sinus kit에 대한 이론 설명을 비롯해 라이브 서저리, 임상 동영상 등으로 강연을 풍성하게 꾸려 참석자들의 이해를 도왔단 후문.

1회차 강연에서는 SIS Crestal & Lateral Approach Sinus Kit의 Hydro-membrane Lift를 이용해 수압거상 방법의 실습과  SIS Sinus Lateral 전용 모델과 오리알을 활용해 점막 손상의 위험을 줄이면서 빠르게 골창 형성이 가능한 Lateral Approach 술법의 임상 팁를 공유했다.

2회차 강연에서는 실습 모델과 Pig-jaw을 활용해 membrane을 거상하는 실습으로 수강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Crestal Approach 실습에서는 골이식재를 쉽게 밀어 넣고 퍼뜨릴 수 있는 SIS Sinus Kit의 Rotary Plugger에 대한 참석자들의 호응이 뜨거웠던 것으로 알려졌다.

신흥 관계자는 “실제로 강연 후 SIS Sinus Kit에 대한 문의가 쇄도 했다”면서 “Sinus membrane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고 Kit의 구성도 만족스러운 제품이며 ‘Sinus Kit와 여러 가지 모델을 활용한 실습이 임상적으로 큰 도움이 됐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실습 위주의 세미나를 통해 고객들에게 알찬 임상 정보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SIS 제품과 Sinus 관련 세미나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흥의 Sinus 및 관련 세미나 문의는 덴탈세미나 홈페이지(www.dentalseminar.co.kr) 및 전화 080-819-2261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