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우병 소고기 수입 반대" 서명하세요!
상태바
"광우병 소고기 수입 반대" 서명하세요!
  • 이현정 기자
  • 승인 2006.07.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재환 원장 청원 발의…오는 29일까지 1만명 목표로 청원운동 진행

 

건강사회를위한치과의사회(공동대표 김진 이원준 전성원 이하 건치)가 FTA 저지 투쟁의 일환으로 인터넷 포털 사이트 다음(daum) 아고라에서 ‘광우병 쇠고기 수입 반대’의 내용으로 네티즌 청원운동을 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29일 발의된 이번 청원운동은 오는 29일까지 약 한달 동안 진행될 계획이며 1만 명의 청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청원운동은 6일이 지난 4일 현재(5시) 약 500명이 동참한 상태다.

아고라 청원을 발의한 인천 즐거운치과의 주재환 원장은“광우병은 치료나 예방책이 아직 없는 상태고, 뇌세포가 죽어가면서 결국 사망에 이르게 된다”며 광우병의 위험성을 설명하고,“정부가 광우병에 걸린 소를 FTA 협상을 통해 무조건 수입하려는 것은 잘못된 것”이라고 비판했다.
또한“광우병 쇠고기의 수입을 막기 위해 모두가 힘을 합치자”며 열렬한 참여를 호소했다.

한편, 네티즌들은 서명과 함께“이거 먹고 죽으란거냐",“수입에 동의한 국회의원과 가족들만 먹어라”라는 한마디를 남기면서 한미 FTA 반대와 광우병 소고기 수입 반대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인터넷 아고라 청원 운동의 주소는 다음과 같다.
http://agoraplaza.media.daum.net/petition/petition.do?action=view&no=17153&cateNo=241&boardNo=1715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