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탈 없는 실전 레진 수복’ 세미나 성료
상태바
신흥 ‘탈 없는 실전 레진 수복’ 세미나 성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8.11.26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진 노하우에서부터 핸즈온 실습까지... 알찬 세미나에 수강생 ‘만족’

신흥이 지난 18일 ‘서덕규 교수의 쉽고 빠르고 탈 없는 실전 레진 수복 – Composite Resin Seminar(이하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서울치전원 치과보존과 서덕규 교수가 연자로 나서 ▲구치부 Class Ⅰ와 Class Ⅱ 에서부터 치경부까지 상황에 따른 효과적인 레진 수복을 위한 접착제 선택과 올바른 사용법 ▲결손의 원인과 치료 전 증상 설명 방법 ▲Prep 방법 등을 소개했다.

강의 후에는 핸즈온 실습도 진행됐다. Optibond S(5세대 본딩제), Optibond Versa(6세대 본딩제)와 팩커블 레진인 Herculite를 사용해 직접 레진 수복 실습을 진행, 강의를 통해 배운 노하우를 체득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레진 진료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방법을 공유해 수강생들의 열띤 호응을 받았다"면서 "앞으로도 레진 수복의 A to Z를 소개하는 정기적인 레진 세미나를 개최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흥의 관련 세미나 등록 및 문의는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도 가능하며, 레진 관련 제품 문의는 상품마케팅팀(080-801-1577,8)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