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93명 정기승진 인사 단행
상태바
신흥, 93명 정기승진 인사 단행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08.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임명장 수여식…사내밴드 '골드니안' 공연 등 축하연도

 

(주)신흥이 지난 10일 본사 및 지방 사무소, 공장, 계열사를 대상으로 한 총 93명의 2006년도 정기 승진자 및 신임 보직자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 및 축하연 행사를 63빌딩 코스모스홀에서 개최했다.

신흥은 지난 1일자로 2006년도 정기승진 및 인사전보를 발령한 바 있다.

금번 인사단행에서는 기계영업부서의 조직을 정비, 전국 7본부 40개 지방사무소 체계로 통합 및 확대 개편했다.

또한 기계영업지원본부를 마케팅팀과 서비스기술팀으로 분리해 신임 문용호 차장과 전 강북본부장 이상헌 과장을 각 팀장으로 임명함으로써 조직의 전문성과 효율성을 제고키도 했다.

아울러 이용훈 이사가 기계영업부문장으로 전격 임명됨으로써, 신흥의 유니트 체어를 비롯한 기계영업부문을 총괄하는 새로운 사령탑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됐다.

이날 행사는 이영규 회장의 승진자에 대한 격려사와 축하와 함께 더 큰 책임을 강조한 이용익 대표이사의 메시지를 시작으로 2006년 정기 승진자 및 신임 보직자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이 거행됐다.

이어 서울 및 수도권 임직원 약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 케이크 절단식 및 축배 제의를 시작으로 2부 축하연 행사가 이어졌다.

이날 축하연에서는 특히 지난 해 치과용 귀금속 합금 브랜드 '골드니안'의 출시와 함께 탄생하여 각종 사내 행사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신흥의 사내 음악밴드 '골드니안'의 무대가 펼쳐져 행사의 흥겨움을 더했다.

한편, 신흥은 매년 승진 및 신임 보직자 임명장 수여식과 더불어 임직원들의 참여 속에 서로 축하하고 격려하는 축하연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더 큰 책임감으로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는 이들이 새 각오와 함께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